경기 당일까지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 Wbc 경기 앞두고 룸살롱 술판 의혹 인사이트


가로세로연구소는 우파 유튜버 채널로 지금까지 여러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대표팀은 이번 대회에서 2라운드 진출의 분수령이었던 첫 경기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으로 7-8 충격패를 당했고, 일본전에서도 4-13으로 대패했다. 이후 한국은 12일 체코전, 13일 중국전에서 승리했으나 조 3위로 상위 2개 팀에 주어지는 2라운드 진출권을 획득하지 못했다.


보도에 따르면 선수들은 1라운드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고, 일본전 전날인 9일에도 술자리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팀은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으로 7-8로 패했고, 3월 10일 일본전에선 4-13으로 대패했다. 대표팀은 이후 체코전, 중국전에서 승리했으나 조 3위로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해 야구팬들을 실망시켰다. 30일 뉴데일리와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에 따르면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현지 룸살롱을 칮아 술을 마셨다”고 보도했다.


2020년 7월29일자 녹취록에서 김씨는 "걔네들한테 카톡으로 차용증을 받아. 그런 다음에 2억씩 주고"라며 "분양받아 준 것도 있어. 아파트"라고 언급했다. 앞서 김씨는 언론사 간부급 기자들과 수억원의 돈거래를 했으며 이들에게 상품권 제공, 골프장 접대 등 전방위적으로 로비를 펼친 사실이 드러났다. 폭탄계의 좌장이었던 李의원은 기자에게 『술 많이 마시지 말라』는 충고를 자주 해주었습니다. 저는 1992년 朝鮮日報 정치부 기자생활을 시작하면서 李漢東(이한동) 의원 집을 오랫동안 드나들었습니다. 나중에 金大中(김대중) 정부에서 국무총리를 지낸 李의원의 별명은 「一刀(일도) 선생」입니다. 복잡한 일들을 단칼에 해결해 내는 일솜씨 때문에 얻은 별명입니다.


김밥과 수제비, 떡볶이를 먹었다”면서 “음식만 먹었어야 하는데 대회 기간 술을 마신 것은 진심으로 반성한다”고 했다. 정철원은 “대회 기간 중 술자리를 가진 것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잘못했다고 생각한다. (3월 10일) 일본전이 끝나고 (오전) 12시가 넘어서 (김)광현(SSG랜더스)이 형과 술자리를 가졌다”면서 “그 날 말고 다른 날에는 술자리가 전혀 없었다. 경찰에 따르면 해당 업소는 지난해 4월 초 500평 규모의 10층 빌딩 전체를 유흥시설로 만든 뒤 인터넷 등을 통해 손님을 모집했던 것으로 조사됐다.


연예인들이 룸살롱에 가는 건 몇몇만의 이야기는 아닌 모양이다. 몇년 전 한 톱가수가 여자와 함께 호텔에 투숙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기자들이 호텔로 몰려가 한바탕 소동이 일었던 적이 있었다. 그런데 당시 톱가수와 함께 호텔에 들어간 여자는 애인이나 여자친구가 아니라 윤씨의 룸살롱 호스티스였다는 것. 전혀 그런 곳에 출입하지 않을 것 같은 그 가수조차 룸살롱에 출입하고 있음을 증명한 예라 할 수 있다.


논란이 됐던 배 의원 자택에서 발견된 뭉칫돈 4000만 원의 출처에 대한 공방도 이어졌다. 이어 변호인 측은 "상식적으로 과일가게에서 2년간 3억 원을 쓴다는 것이 이해가 안간다"며 속칭 카드깡 의혹을 제기했다. 이 사안으로 중징계를 받은 교수 12명 가운데는 장하성 주중(駐中) 대사도 있었다.


김 전 기자를 비롯해 유튜브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로부터 무차별적 폭로에 시달려 온 한예슬은 최근 로펌을 선임하고 법적 대응에 나섰다. 소속사 측은 이날 “허위사실 유포와 악성댓글 등 관련해 이미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해당 유튜버들은 물론이고 악플러 등에 대해서도 법적 조치를 취할 방침이다.


또한 결혼한 탤런트 S씨는 항문섹스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데, 과거 윤씨가 일하던 업소의 호스티스가 그와 2차를 나갔다 항문이 파열돼 2주 동안 고생한 적이 있다고 한다. 또한 외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탤런트 A씨는 곱상한 외모와 달리 2차에 나가면 기기묘묘한 체위를 요구해 아가씨들의 원성이 높다고 귀띔했다. 그는 남자들의 음주행태는 한마디로 겉모습과 술 취한 모습이 반대라고 보면 된다고 말한다. 밖에서는 얌전하던 사람이 술이 들어가면 더 치근덕거린다는 것.


앞서 언급했듯이 같은 날 벌어진 같은 사건에 대한 기록이지만, 필자가 저마다 본 것, 느낀 것, 기억하는 것, 기록하고 싶어 하는 것 등에서 많은 차이가 발생했음을 알 수 있다. 세 번째 권동진의 글에 ‘자동차를 부른 이유’에 대한 설명이 퍽 흥미로운데, 마치 희곡의 한 장면을 묘사하듯이 남긴 권동진의 기록이 사실이라면, ‘택시를 불러달라고 난리를 쳤다’는 것도 적절한 설명은 아니다. 역사를 비판적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사실을 왜곡해서는 안 된다. 지난 3월 막을 내린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한국 야구 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에 음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논란이 커지고 있다. 31일 한국야구위원회는 즉각 사실관계 파악에 나섰는데, 각 구단으로부터 경위서를 받은 결과 WBC 투수 3명이 대회 중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이용찬은 음주 장소에 대해선 룸살롱이 아니었다고 강력 부인하며 여성 접대부 등과 동석하지 않았다고 항변했다. 해당 매체는 복수의 선수들이 일본 도쿄 아카사카 지역의 술집에서 3월 8일 호주전 전날과 9일인 경기 당일 오전, 일본전이 열리기 전날인 9일 심야 시간과 경기에서 패했던 10일에 술자리를 가졌다고 보도했다. 2023년 3월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한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술자리 의혹이 터져 논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인천 휴게텔 오피스타 오피스타 오피스타 부천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